-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41 ㅋㅋㅋㅋㅋㅋㅋㅋ cheerful 25/03/11 193 2
10397 물타기 너무 빨리 시작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분할매도를 너무 빨리 했군 카츠카레 25/05/12 193 2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93 2
10682 1. 3 Omnic 25/07/29 193 2
10947 유니클로 실적 좋군요. 연매출, 순이익이 사상 최대치로 각각 31조 6천억원, 3 다군 25/10/10 193 5
10695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피아니시모 25/07/31 193 1
10951 KORU 1 맥주만땅 25/10/10 193 6
10954 ㅋㅋㅋ 주식 시장이 원래 이래야지, 그동안 좀 이상했읍니다 ㅋㅋㅋㅋㅋ 3 cheerful 25/10/11 193 6
10955 지난밤 하락은 중국발 맞죠? 라고 쓰지만 사실 트럼프발이죠. 1 동네주방장 25/10/11 193 3
10962 해명 25/10/13 193 4
10963 야 이건 전인구가 살렸다 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10/13 193 5
11486 - 올해의 결산 2 맥주만땅 25/12/31 193 6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93 2
10466 코스피 5000 가나요?!?! 1 풉키풉키 25/06/09 193 5
9957 와 하루에 반토막 났네... 1 활활태워라 25/01/04 19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