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15 4
11754 국장에 고질병이 나왔습니다. 아무리 좋은 이벤트가 나와도 이벤트가 종료 3 육회한분석가 26/01/29 208 5
10808 국장에 공모주 하려고 소액 넣어둔 계좌가 있음다. 1 moqq 25/09/03 203 5
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 3 동네주방장 24/11/13 266 0
12011 국장에 못올라 탄 게 슬플 땐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구경하자 소셜포비아 26/02/12 190 4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7 9
6902 국장에도 QLD가 있다?? Groot 22/02/24 2727 0
12759 국장은 강하다? 2 맥주만땅 26/04/09 97 3
10087 국장은 반등하는데 저는 상대수익률에서 고전하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조 7 기아트윈스 25/02/20 224 9
11995 국장은 안하지만 좀 지켜보고 있자니 (장기적으로 봤을때) 갓대차는 인정해 오디너리안 26/02/11 189 3
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12/27 2485 1
13554 국장은 장소가 아니다 1 danielbard 26/06/08 70 3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99 5
13454 국장의 거래수단은 '도파민'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GI고 26/06/02 94 4
13463 국장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ㅎㅎ GI고 26/06/02 7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