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3 홍남기가 환율 구두개입을 시전했다 3 기아트윈스 20/11/19 2606 0
1669 전업투자에 대한 단상 10 moqq 20/12/07 3250 0
1925 고점 신호인가요 3 기아트윈스 20/12/21 2918 0
2437 아 바보짓한거 때문에 또 잠안오게 생겼네요.. 2 알료사 21/01/16 2920 0
2693 현금비중 1 존보글 21/01/29 2756 0
3461 최근 이야기 2 Dr.Pepper 21/03/22 3410 0
3717 오잉 코스닥 1000 13 토비 21/04/12 4089 0
4229 오늘도 흥미진진 나스닥 지켜낼 것인가? 4 다군 21/05/13 2675 0
4741 체리부로가 유상증자를 합니다. 7 동네주방장 21/07/05 2402 0
4997 빗코 이더 엄청오르네요 9 copin 21/08/10 2982 0
5509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1조 '사상 최대' 기록 7 bull is future 21/10/04 3348 0
5765 카프로 as 1 Profit 21/10/25 2925 0
6533 반도체 싸이클 3 구글 고랭이 22/01/20 3546 0
6789 혹시나 하고 4 알료사 22/02/10 3367 0
7557 에이치엘비 4 알료사 22/05/13 241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