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193 6
10729 유나헬은 한번씩 볼때마다 깜짝놀람;; 어디까지 떨어져;; 3 하우두유두 25/08/07 193 0
11253 국장 개미들아~ 힘을내자! 5 cheerful 25/11/14 193 2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193 5
11261 [[data/cmt/IMG_5567.webp]] cheerful 25/11/14 193 3
11780 어닝 서프라이즈(그것도 단군이래 역대 1위급)때 주는 조정은 '마지막 기회' 7 Omnic 26/01/30 194 2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194 5
10014 연휴때 많이 쉬었다고 혼내면서 출발하네요 코스피는 4 Mandarin 25/01/31 194 2
11319 뭐 왜 이리 떨어지나... 메리메리 25/11/21 194 2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194 2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194 4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194 1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94 5
10869 금요일자 '국장은 지금'에서 강현기 파트장님 자료를 보고 약간 설득이 되 1 육회한분석가 25/09/22 194 0
10870 올해는 이상한 해 이군요 3 맥주만땅 25/09/22 19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