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193 5
11261 [[data/cmt/IMG_5567.webp]] cheerful 25/11/14 193 3
11780 어닝 서프라이즈(그것도 단군이래 역대 1위급)때 주는 조정은 '마지막 기회' 7 Omnic 26/01/30 194 2
11018 지금 뭔가 투자하려면 뭐사야할까요? 지켜봐야할까요? 2 스톤위키 25/10/20 194 0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194 5
10524 코스피 미쳤(positive)습니까? 1 에디아빠 25/06/24 194 6
10014 연휴때 많이 쉬었다고 혼내면서 출발하네요 코스피는 4 Mandarin 25/01/31 194 2
11319 뭐 왜 이리 떨어지나... 메리메리 25/11/21 194 2
11324 보이십니까? 여러분들의 현금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 camy 25/11/21 194 4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194 2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194 4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194 0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94 4
11685 코스닥 6퍼 뭐냐고?! 1 활활태워라 26/01/26 194 1
11177 어제 어닝플 하지 말고 얌전히 제약주나 살 걸 카츠카레 25/11/05 1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