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22 한국 시장을 언젠가는 사야할텐데... 9 은하노트텐플러스 21/11/18 3131 0
6278 케무룩 3 알료사 21/12/17 3547 0
6534 하이브 3 moqq 22/01/20 3223 0
6790 티커 pgr 2 아침커피 22/02/10 3056 0
7046 까뮤이앤씨 알료사 22/03/11 2986 0
7558 삼성전자 8 켈로그김 22/05/13 2771 0
7814 VOO를 월급날 계속 샀는데 -14% 처맞으니까 너무 아프네요. 6 괄도네넴띤 22/06/14 2679 0
8070 다시 75bp? 2 명상의시간 22/07/18 2495 0
8326 고통. 2 moqq 22/09/01 2825 0
8582 오늘의 상따 알료사 22/10/18 2776 0
8838 한국인이 사랑한 해외주식 고점대비 하락율 1 swear 22/12/29 2883 0
9350 싸움이야? 1 moqq 23/08/18 2446 0
9606 진짜 주식 끊어야하는데... 2 활활태워라 24/03/19 2471 0
135 니콜라 GM과 파트너쉽..떡상! 18 시뮬라시옹 20/09/08 3025 0
1415 버핏, 비밀리에 21조원어치 주식 사모으고 있다는데… 1 맥주만땅 20/11/19 28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