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66 TLT 다량 보유중인데 4 은하꾸리 25/07/26 194 1
12458 아이엠바이오로직스 청약 양심없네요ㄷㄷㄷㄷ 하우두유두 26/03/13 194 1
11181 S 3 danielbard 25/11/05 194 6
10683 https://youtu.be/6EqeAxVH-pk?si=B-2rOdZvhd-VvEuI cheerful 25/07/29 194 3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4 8
11715 코미코 수익률이 벌써 20퍼 크킄 1 에밀 26/01/27 194 8
10443 https://redtea.kr/stock/9763 광기잇 25/06/03 194 1
13260 삼전 파업이 확정되면서 주가가 쏟아지고 있는데, 파업 같은 일시적인 이벤 12 알탈 26/05/20 194 2
12497 이 정신나간 잡주(아님)은 1 루루얍 26/03/18 194 3
11992 https://naver.me/G2YXZWDf 1 맥주만땅 26/02/11 194 4
11737 생각해보면 또 한국만큼 시스템이나 문화적으로 앞서 나가는 나라에 제조 1 문샤넬남편 26/01/28 194 3
11483 저도 올해의 결산 해보겠습니다 2 마술사 25/12/31 194 6
11490 올해 한 최고 삽질 3 쉬군 25/12/31 194 7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4 2
11495 - 새해 결심 2 맥주만땅 26/01/02 19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