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57 그 사실 갠적으로는 엘지 디스플래이의 단점이나 억제기가 엘지 전자라고 3 노윤아남편 26/06/02 73 3
13261 그 양자역학인가 그거. 제가 주가 그래프를 관측하지 않으면 현재 어떤 상 3 원추리 26/05/20 90 3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9 0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86 3
13843 그 제가 점심먹고 봤을때만 해도 외국인 5천억 순매도였는데요 2 루루얍 26/06/18 76 4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4 3
9967 그.. 8 Mandarin 25/01/09 196 5
758 그..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 1 저녁의바람내음 20/10/08 2716 3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78 2
9471 그가 숏을 쳤습니다. 3 Beer Inside 23/12/04 2440 2
13787 그가 칼을 뽑았다 1 danielbard 26/06/16 96 3
9251 그가 팔았습니다. 3 moqq 23/07/12 2880 0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11 2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90 7
13030 그거 아십니까, 지금 그 개쌍욕먹었던 이 차트보다 상승이 빠릅니다. 고소 3 루루얍 26/05/10 11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