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196 4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196 2
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 2 swear 25/04/10 196 3
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 오디너리안 25/09/10 196 2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196 4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6 4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196 4
10101 하지만 그런걸 사면 재미가 없는걸요.. ㅜ 4 swear 25/02/26 196 8
10869 금요일자 '국장은 지금'에서 강현기 파트장님 자료를 보고 약간 설득이 되 1 육회한분석가 25/09/22 196 0
10105 나서닥은 이제 YTD로는 마이나쓰 진입했읍니다. 1 Omnic 25/02/28 196 4
11399 42Dot이 1년에 1조씩 먹었으니 억제기 이기는 했나 봅니다. 7 맥주만땅 25/12/05 196 6
10891 필옵틱스 어깨에 팔고 kodex 차이나 휴머노이드로 갈아탑니다 영차 1 머스탱 25/09/25 196 3
10382 연저펀 IRP ISA에 있는 S&P500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초밥은연어 25/05/07 196 3
12179 드디어 조정이!? 8 cheerful 26/02/27 196 3
10137 산 윤석열이 산 안철수를 혼내고 있네여 7 하우두유두 25/03/10 19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