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37 산 윤석열이 산 안철수를 혼내고 있네여 7 하우두유두 25/03/10 195 1
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02/06 195 3
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 육회한분석가 25/11/05 195 3
11421 블랙먼데이 뭐시기인가... 2 cheerful 25/12/15 195 3
10669 오늘 금융주들이 급락하니, 진성준을 기리는 챈트가 가득하군요. 4 맥주만땅 25/07/28 195 1
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03/14 195 2
11968 https://redtea.kr/stock/11417 1 化神 26/02/10 195 4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5 3
11978 저는 요새 요런 걸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TEN 26/02/10 195 4
11483 저도 올해의 결산 해보겠습니다 2 마술사 25/12/31 195 6
11490 올해 한 최고 삽질 3 쉬군 25/12/31 195 7
11495 - 새해 결심 2 맥주만땅 26/01/02 195 6
10728 VIX 좀만 더 내려오자 ? 2 풉키풉키 25/08/07 195 0
10225 [[data/stock/주식숏치는방법.jpeg]] 2 코리몬테아스 25/04/04 195 6
10752 웹툰 ceo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5/08/14 19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