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89 요즘 눈에 띄는 건데요. 6 cheerful 25/01/22 196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6 2
11795 오늘 시장 마감때 쭉 빠진것 느낌이 안좋긴 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1/30 196 3
11296 우산장수 신발장수 매매법 3 Mandarin 25/11/19 196 5
11312 간밤에 마이크론이 -10% 쳐맞았는데, 이런식이면 오늘 닉스도 충격적인 매도 5 기아트윈스 25/11/21 196 4
12080 '상반기 코스피 8,000 간다'…노무라의 파격 전망 근거는 3 다군 26/02/23 196 4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196 4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6 4
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07/04 196 3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196 3
10101 하지만 그런걸 사면 재미가 없는걸요.. ㅜ 4 swear 25/02/26 196 8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6 3
10105 나서닥은 이제 YTD로는 마이나쓰 진입했읍니다. 1 Omnic 25/02/28 196 4
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02/28 196 2
11904 금은 또 왜? 택시기사8212 26/02/05 19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