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29 나 ㅅㄲ는 왜 카카오가 아니라 네이버를 샀단 말인가.... 5 cheerful 25/02/03 197 1
12080 '상반기 코스피 8,000 간다'…노무라의 파격 전망 근거는 3 다군 26/02/23 197 4
11324 보이십니까? 여러분들의 현금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 camy 25/11/21 197 4
10313 어제가 도망칠 기회였던 거니? 그런 거니? 1 카츠카레 25/04/11 197 3
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07/04 197 3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97 5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197 3
10094 https://www.youtube.com/watch?v=gCASc4CRi5w 초밥은연어 25/02/22 197 2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197 0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7 3
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02/28 197 2
11904 금은 또 왜? 택시기사8212 26/02/05 197 1
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 1 원추리 25/07/18 197 6
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 육회한분석가 25/11/05 197 3
11421 블랙먼데이 뭐시기인가... 2 cheerful 25/12/15 19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