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53 그래도 현금비중을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데, 이 손해보는듯한 기분을 참아 유료도로당 26/05/06 72 2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08 2
3844 그랩 상장엔 관심없으신가요? 11 마르코폴로 21/04/20 3563 0
3909 그랩(Grab) 이번주에 SPAC과 합병? 상장? 4 lonely INTJ 21/04/24 2859 0
9405 그러고 보니 우리만 연휴고 양키들은 아니지 산타는옴닉 23/09/27 2259 1
11607 그러고보니 2021년 주식광풍때는 슈퍼개미니 무슨 구루니 전설이니 하는 사 8 기아트윈스 26/01/17 175 7
8604 그러고보니 어릴땐 뉴스에서 국가신용등급 맨날 뉴스에 나오긴 했는데 ㅋㅋ 하트필드 22/10/23 2406 0
2699 그러고보니 이번달 마지막 거래일이군요. 1 동네주방장 21/01/29 2335 0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4 4
13155 그러니까 사라 그럴 때 왜 안 샀어……… 1 레이미드 26/05/13 77 2
9975 그러니까 오늘 주식 떡상하겠죠? 4 Mandarin 25/01/15 180 4
10480 그러니까 저기가 불닭 반도체 공장이군요? 2 swear 25/06/12 187 7
13878 그러니까 축구 져서 빠지는거죠? 1 camy 26/06/19 57 0
12068 그러니까... cheerful 26/02/21 139 2
8949 그런 알료사 23/02/15 24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