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196 6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196 3
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08/15 197 3
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06/24 197 7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197 3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197 4
10029 나 ㅅㄲ는 왜 카카오가 아니라 네이버를 샀단 말인가.... 5 cheerful 25/02/03 197 1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197 3
10561 최태원은... 신이다 1 cheerful 25/06/27 197 2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197 2
10094 https://www.youtube.com/watch?v=gCASc4CRi5w 초밥은연어 25/02/22 197 2
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 1 원추리 25/07/18 197 6
11425 본문 3 맥주만땅 25/12/16 197 1
11945 아니 벌써 물렸어??? 2 cheerful 26/02/06 197 2
11697 https://www.newyorkfed.org/markets/domestic-market-operations/monetary-policy-implementation/treasur 2 활활태워라 26/01/26 19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