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68 그러니까... cheerful 26/02/21 139 2
8949 그런 알료사 23/02/15 2426 0
11578 그런 생각을 해보았읍니다. cheerful 26/01/13 148 5
6931 그런데 보통 건물 짓거나 매매를 하면 대출이 원래 8~90%나오는 걸로 아는데요. 8 요일3장18절 22/02/26 3290 0
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02/26 152 1
4991 그런데, 네이버는 왜 지지 부진 할까요..? 7 요일3장18절 21/08/09 2568 0
13876 그럼 그렇지 삼전닉스 좀 내리니까 다른 놈들은 아예 줄줄 흐르는구나 ㅋㅋ swear 26/06/19 64 1
41 그럼에도 불구하고 - 여윽시 단타가 달다 16 켈로그김 20/09/02 3455 0
9993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는 4 Mandarin 25/01/24 183 4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28 3
10777 그렇다고 합니다.....ㅋ cheerful 25/08/20 186 2
12352 그렇습니다. 무슨 일이 생겼씁니다. 활활태워라 26/03/06 150 1
9547 그렇습니다. 물렸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 2 활활태워라 24/02/02 2478 0
8296 그릇 1 알료사 22/08/26 2655 0
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05/19 26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