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87 13만원에 20프로 먹고 삼전 가즈아한 내 칠만전자는 왜 블랙프라이데이인가. 1 문샤넬남편 25/01/21 198 6
11018 지금 뭔가 투자하려면 뭐사야할까요? 지켜봐야할까요? 2 스톤위키 25/10/20 198 0
11530 미국에 M7이 있다면 국장에는 삼성자이닉스가 있습니다. 1 메리메리 26/01/06 198 2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8 2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198 5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198 4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198 1
10545 현대건설은 왜...? 쮸물 25/06/25 198 3
10290 저기 그 지하실이 1,2층이 아니라 100층까지 있는건가요.. 2 swear 25/04/09 198 2
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 Yossi 25/09/05 198 2
10561 최태원은... 신이다 1 cheerful 25/06/27 198 2
12112 요새 핫한 장기투자법... 1 먹이 26/02/25 198 6
10578 일부러 여기까지만 보고 껐읍니다. 켈로그김 25/07/01 198 6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198 2
10331 한화에어로 유증 충격 적당히 받아낸거 같은데 살만하지 않나? '좀더 보자' 1 내알아할게요 25/04/14 19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