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 그린뉴딜지수 종목 예상해봅시당. 5 moqq 20/09/08 2808 0
4528 그린플러스를 아주 조금 조금 담아봤습니다. 6 아글라오네마 21/06/07 2743 0
1126 그림으로 3 BLACK 20/10/29 3332 2
9248 그만 가.. 1 알료사 23/07/11 2710 0
11822 그만 말아올리라고.... 6 cheerful 26/02/02 190 2
1591 그만가라 jyp야... 7 동네주방장 20/12/03 3297 0
13547 그분이 오셨습니다 4 해명 26/06/06 89 6
11461 그의 신탁 1 초밥은연어 25/12/24 210 8
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10/29 267 6
12668 그저 호들 1 camy 26/04/01 86 1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32 4
10113 그제 미국테크 etf 10개샀습니다 1 원추리 25/03/02 194 4
3729 극단적 낙관론은 언제나 금물 8 Jack Bogle 21/04/13 3299 1
12664 극심한 변동성 장세네요. 이 장에서도 먹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3 가이브러시 26/04/01 89 2
1272 근-본 1 시뮬라시옹 20/11/09 246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