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11 유상증자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3/05 3152 0
3979 스크증권 앱을 쓰다 떠올랐슴미다 19 마르코폴로 21/04/28 2676 0
4235 시장은 이미 반응하고 있었군요... 4 lonely INTJ 21/05/14 3069 0
4491 세계를 지배하는 기업에 투자하라 10 right 21/06/03 2953 0
4747 오펙합의 실패 7 moqq 21/07/06 2954 0
5003 모-멘 5 danielbard 21/08/10 2681 0
5259 국민지원금 수혜주? 1 다군 21/09/11 2796 0
5515 m2-집값 2 moqq 21/10/04 2462 0
6795 시총 3천억에 영업이익이 2천3백억인 곳 4 이담아담 22/02/10 2920 0
7051 인플레. 1 moqq 22/03/11 3242 0
7307 건설 2 moqq 22/04/16 2738 0
7819 #하이브 Cascade 22/06/15 3066 0
8331 아니 왜 안 공포요?! neutral이라니... 11 cummings 22/09/02 2897 0
8587 위드인플레 2 알료사 22/10/19 2774 0
8843 슈카월드 직원의 포트폴리오 4 swear 23/01/02 315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