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75 진짜...마지막으로 koru... 활활태워라 25/06/11 198 4
11772 수익 이야기 쓸까 하다가 허억 헉 내가 재난 트리거가 될 뻔했네 하고 주워 원추리 26/01/29 198 4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198 3
10496 @기아트윈스 스앵님 축하드립니다... 1 cheerful 25/06/17 199 5
10752 웹툰 ceo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5/08/14 199 5
12292 올해 코스피가 해외투자자들 관심도 많이 받았는데, 뜨거운 맛을 본 사람들 4 다군 26/03/04 199 6
11788 실패를 인정해야 성장이 있다고 봐서 4 danielbard 26/01/30 199 5
10515 fomo에 빠지는건가 싶긴한데 무더니 25/06/23 199 4
11803 샌디스크 실적 잘나왔고 시작할때 +24였는데 1 활활태워라 26/01/31 199 2
11296 우산장수 신발장수 매매법 3 Mandarin 25/11/19 199 5
11555 Intuitive Surgical을 담아보았읍니다. 이유는 병원 경영진이 다른 병원들이랑 6 26/01/08 199 2
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 영~ 1 문샤넬남편 25/02/03 199 0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199 3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199 4
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01/11 19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