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64 극심한 변동성 장세네요. 이 장에서도 먹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3 가이브러시 26/04/01 89 2
1272 근-본 1 시뮬라시옹 20/11/09 2462 0
11377 근데 5-10년 뒤 깨야할 연금저축도 일단 넣는게 맞읍니까? 올해 안넣었는데 7 25/12/01 216 3
9739 근데 ai 이거 맞음? 하나로 -8%라니 광기잇 24/08/05 1757 0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7 5
13549 근데 대비할수있으면 패닉 아니잖아요..! 2 Mandarin 26/06/07 58 6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24 5
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10/25 2678 2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697 0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83 4
12949 근데 삼전/하이닉스 추격매수 할 심리적인선은 한참 넘어가 있습니다. Mandarin 26/05/06 89 3
13879 근데 삼하 매수가 이리 들어오는데도 환율이 떨어지지 않다니... 2 머스탱 26/06/19 85 4
9007 근데 솔까 왜 살려준거지? 2 moqq 23/03/14 2800 0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22 5
1283 근데 오늘 S-Oil은 왜 오르까여 ㅇ.ㅇ 5 쿠르드 20/11/10 30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