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30 부리야! 1 Omnic 25/02/03 199 3
11312 간밤에 마이크론이 -10% 쳐맞았는데, 이런식이면 오늘 닉스도 충격적인 매도 5 기아트윈스 25/11/21 199 4
10290 저기 그 지하실이 1,2층이 아니라 100층까지 있는건가요.. 2 swear 25/04/09 199 2
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 Yossi 25/09/05 199 2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199 3
10561 최태원은... 신이다 1 cheerful 25/06/27 199 2
11331 분명 어제 92000불 막았던 거 같은데 네? 3 Omnic 25/11/21 199 5
10052 사회 초년생으로서 고민을 좀 해보았습니다. 사실 주식이라는 건 정보보다 분투 25/02/09 199 3
10058 여행때문에 손 놓고 있었는데 한화는 왜이리 올라가나요?? 6 하우두유두 25/02/11 199 3
10572 어느정도높이까지올라가는거예요? 에디아빠 25/07/01 199 2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199 2
10331 한화에어로 유증 충격 적당히 받아낸거 같은데 살만하지 않나? '좀더 보자' 1 내알아할게요 25/04/14 199 4
10077 인버스도 국장이다...???? 3 cheerful 25/02/19 199 3
11358 한화에어로 25만 때부터 팔로업한사람 (80만 넘을 때까지 한번도 안삼) 2 소셜포비아 25/11/27 199 4
11359 우리집 비트코인 못샀는 전설.. 5 풀잎 25/11/27 199 1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