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31 근데 오늘은 왜 오르는거죠? 3 승키 26/03/11 154 3
13094 근데 왠지 개미들은 추매다! 하고 방어해줄듯..... 동네주방장 26/05/12 82 1
11664 근데 인구신이 맞았는데요?ㅋㅋㅋㅋㅋ 3 cheerful 26/01/22 163 4
12331 근데 전쟁 리스크 해소 안되지 않았나요...? 곧 휴전발표라도 하는건가 뭔가 2 유료도로당 26/03/05 138 1
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 12 흑마법사 21/09/10 3636 0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9 2
11595 근데 주봉으로 따지면 뭐 별로 놀랄일도 아님 cheerful 26/01/15 166 3
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 문샤넬남편 26/03/10 139 1
10414 근데 진짜 내가 주식 건든답시고 이것저것 하는 것보다 9 박지운 25/05/16 307 5
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 3 거소 20/10/07 2724 0
13764 근데 항공주 확 오른 이유가 뭐죠? 4 whenyouinRome... 26/06/15 119 2
13821 근데 현차는 안올려줍니까? 2 camy 26/06/18 78 1
13508 근데 환율 관련해서 이제 뭔가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4 루루얍 26/06/05 85 4
10705 근래에 사고 싶은 종목 계속 추적해서 보다보니 충동적으로 이거 좋아 보인 나루 25/08/01 172 5
2746 근본도 근거도 없는 내뇌망상인 제 생각. 7 남강부엉이 21/01/31 30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