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52 우와....미쳤다....더 떨어진다고요??????? 9 22/03/12 3667 0
7820 징징이쇼 1 22/06/15 2547 0
8588 무손실 확정수익 5%? 더이상은 naver cummings 22/10/19 2824 0
9100 엠폭스 확산 조짐에 들썩이는 진단기술 업계…정부 “구매 계획 없다” 선 긋기 다군 23/04/16 2878 0
9356 롤렉스가 왜 필요한가요? 1 moqq 23/08/21 2470 0
141 10일을 놓치면.. 16 moqq 20/09/09 4038 0
1421 어제 전량매도 했던 제 포트 서열2위 주식이 팔고나서 2% 2 사십대독신귀족 20/11/20 2396 0
1933 보유종목 다 폭락하는데 줌만 떡상. 3 사악군 20/12/21 2466 0
2445 골드만 삭스 등 크립토 마켓 커스터디(수탁) 서비스 진출 타진 중 2 다군 21/01/16 3981 0
2701 현금비중을 높일 때 어떤걸 우선으로 파시나요? 2 blu 21/01/29 2737 0
2957 애플이 돈을 줬어요 2 Cascade 21/02/16 2845 0
3213 HODL 1 가냥 21/03/05 3109 0
3725 모건 스탠리, 리오프닝 탑 픽은 1 다군 21/04/12 2427 0
3981 쿠콘 근황 1 Groot 21/04/28 3085 0
4493 아니...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 2 cummings 21/06/03 26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