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07/04 199 3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199 3
10095 YG 잘하자! 다군 25/02/23 199 3
10096 증권사 리폿 참고해서 매수매도? 3 moqq 25/02/24 199 3
10609 손이 간질거릴 경우 이 짤을 기억해주심씨오 2 기아트윈스 25/07/09 199 10
10354 신용 미수 옵션 선물 파생 FX 메리메리 25/04/22 199 1
10867 저는 금전운이 꽤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부자는 못 될 운명인가 봅니다. 세이치즈 25/09/18 199 4
11898 프장에서 BYC는 대체 왜 상한가를 찍었던 걸까요 3 루루얍 26/02/05 199 3
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 Omnic 26/02/26 199 5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199 3
11923 코인이 너무 떨어졌네요. 전에도 얘기했지만 지금 자산 시장은 사실상 한 3 육회한분석가 26/02/06 199 5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199 3
11172 호옹이 2 카르스 25/11/05 199 2
10670 영! 차!! 6 문샤넬남편 25/07/28 199 3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19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