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199 4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199 4
10444 신정부 기대감으로 연초에 비해 이미 꽤 올라와있지만 종가 기준 코스피 270 변화 25/06/04 199 3
10202 지난번에 주식 너무 빨리 반등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분들 4 cheerful 25/03/29 199 3
11999 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니 뇌가 썩는 것이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6/02/12 199 6
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 26/01/05 199 1
10481 엄...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 미묘한 기분... 3 에밀 25/06/13 199 4
11271 계좌 보기 무서워서 오늘 안들어갔읍니다. 오늘 좀 어떻읍니까? 2 camy 25/11/17 200 4
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08/15 200 3
11802 기록용 활활태워라 26/01/31 200 2
12316 천연가스는 오르다가 다시 내ㅐ리네요 원자재 개어렵다 보일 콜드는 쳐다 1 풉키풉키 26/03/05 200 5
10013 qsi 물타는중... 활활태워라 25/01/31 200 0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200 1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200 7
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02/04 20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