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2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2 토비 20/09/09 2833 0
1934 일동홀딩스 진입 근거 1 피를마시는새 20/12/21 2490 0
2702 머스크 "공매도는 사기" 공개 비판…'개미군단 지원군' 선언 5 다군 21/01/29 2398 0
2958 쫑안보험 5 존보글 21/02/16 2704 0
3982 코로나 4 moqq 21/04/28 2696 0
5518 내일도 5 알료사 21/10/05 2300 0
6030 환율님?! 1 알료사 21/11/19 2822 0
6286 아직 irp, 연저펀 고민중인분 계신가요ㅋㅋ 5 cummings 21/12/20 3902 0
7310 열혈강호 2 알료사 22/04/16 2681 0
7566 모처럼 대북주 1 알료사 22/05/13 2505 0
7822 공구우먼 6 알료사 22/06/15 2812 0
8078 게잡주를 좋아하는 이유 3 알료사 22/07/18 3211 0
8334 오늘밤도 2 알료사 22/09/02 2780 0
8846 작년 수익률 오피셜 5 기아트윈스 23/01/02 2889 0
9870 회장님.... 더 물타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4 cheerful 24/11/29 26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