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 1 moqq 26/02/23 200 1
12344 현금소진 ㅇㅇ 2 기아트윈스 26/03/05 200 4
12098 나스닥: 나 오늘 내림 4 기아트윈스 26/02/24 200 4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200 2
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10/28 200 7
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02/12 200 9
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 택시기사8212 26/02/03 200 1
12367 네이버와 최수연은 도대체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1 danielbard 26/03/07 200 5
10338 말아올렸다! 2 다군 25/04/16 200 3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200 4
10099 코인 몇일간 개박살났는데 업비트 COW 상장 6 danielbard 25/02/25 200 2
10618 https://youtu.be/3pie1wWEGxw?si=4IZm-votcMRMFArY 2 moqq 25/07/11 200 6
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09/24 200 5
10665 한물간 회사라던 고프로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주식이 레딧 월스트릿 벳 1 다군 25/07/26 200 1
11697 https://www.newyorkfed.org/markets/domestic-market-operations/monetary-policy-implementation/treasur 2 활활태워라 26/01/26 20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