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3 200909 종목 잡설 - Chewy(CHWY) 1 존보글 20/09/09 3742 0
911 나선이 누나는.. 3 알료사 20/10/17 2900 0
2959 우오오오!!! 교촌 창사이래 최고 실적 달성!!! 9 Groot 21/02/16 2449 0
3215 내 눈에 호구들이 보이지 않으면 내가 호구인 것이다.. 2 Hi 21/03/05 3306 0
3471 엔시스 오늘 청약 마감 9 몸맘 21/03/23 2280 0
3727 엔비디아 서버용 CPU 내년 출시…인텔에 도전장 1 다군 21/04/13 2350 0
3983 엘런머스크는 도지코인을 또 폭등시켰네요. 11 요일3장18절 21/04/28 3581 0
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하와와? 7 기아트윈스 21/05/14 2663 0
4495 집단 지성을 모아보고자 합니다. 18 아글라오네마 21/06/04 3686 0
5007 코인 한달만에 20배 오른것도 있네요 10 copin 21/08/11 2668 0
5263 개장까지 15시간 28분 3 기아트윈스 21/09/12 2585 0
5519 위험자산인 주식이 빠지자 6 기아트윈스 21/10/05 2372 0
5775 따뜻한 이불 2 알료사 21/10/25 2665 0
6031 마이클 버리.. 5 moqq 21/11/20 2847 0
6543 디와이. 1 moqq 22/01/21 26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