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32 KING IS BACK danielbard 25/10/02 200 7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200 2
10433 이놈아 이거 언제까지 오를까요? 송파사랑 25/05/29 200 5
10448 대통령 바뀐김에 국장에 투자좀 해보려는데.. 완전 초보거든요. 국장에도 VO 2 개백정 25/06/04 200 2
10455 아니 조정 좀 해;; 님 코스피임;; 1 내알아할게요 25/06/05 200 1
10715 미어캣은 또 속았습니다. 내알아할게요 25/08/05 200 2
10469 30만간다 4 Omnic 25/06/09 200 5
10477 기관이 이렇게 팔아치우는데 외국인/개인이 다 받아내고 있네요 2 에디아빠 25/06/12 200 1
10994 코스피 사천 간다 안간다? 4 25/10/16 200 2
10739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57831 3 맥주만땅 25/08/11 200 4
10498 네이버...야?? 9 cheerful 25/06/18 201 7
10500 위고비가 상륙하고 지금 한 7-8개월 정도 지나고 있단 말이지요? 7 cheerful 25/06/18 201 7
10247 내일 친구가 내려온답니다 헬리제의우울 25/04/05 201 5
11535 어제 나스닥 폭등해서 걸어놓은게 안사졌다고 와님이 아쉬워 하는 군요. 그 2 K-이안 브레머 26/01/07 201 2
11799 ㅋㅋㅋ moqq 26/01/30 20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