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92 미국 망했읍니까? 3 camy 25/02/22 201 6
11642 빗썸에서 100만원 입금하면 5만예치금 준다고 해서 5만원 벌었다! 하고 왔는 1 Beemo 26/01/21 201 3
10892 드디어 붉은사막 3/19 판매 머스탱 25/09/25 201 1
12448 아평 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03/12 201 6
11425 본문 3 맥주만땅 25/12/16 201 1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201 4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201 2
10691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318155&ref=A 오르카 25/07/31 201 1
12232 어우 좀 오늘은 각도가 쎄군요 6 Omnic 26/03/03 201 3
10702 일단 지난 5달동안의 수익분을 팔아치웠습니다. 카르스 25/08/01 201 8
12495 이런 대호황에도 6 cheerful 26/03/18 201 4
10202 지난번에 주식 너무 빨리 반등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분들 4 cheerful 25/03/29 201 3
11999 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니 뇌가 썩는 것이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6/02/12 201 6
10736 당분간 국장이나 미장이나 재미 없을듯. 안오를거라기 보다는 올라도 찔끔 1 2S2B 25/08/08 201 0
10739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57831 3 맥주만땅 25/08/11 20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