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58 더본코리아(475560) 3 danielbard 25/08/14 202 4
11271 계좌 보기 무서워서 오늘 안들어갔읍니다. 오늘 좀 어떻읍니까? 2 camy 25/11/17 202 4
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08/15 202 3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202 1
10559 1.사고 팔고 사고 팔고 하지 않는다. 활활태워라 25/06/27 202 2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02 2
10097 형 안죽었다.....? 3 cheerful 25/02/24 202 6
12174 무슨 개잡주도 아니고 저 큰게 미쳐가지고... 3 루루얍 26/02/26 202 3
11919 비트코인 숏이나 칠 걸 비트마인 숏이나 칠 걸 이더리움 숏이나 칠 걸. 활활태워라 26/02/06 202 3
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 1 원추리 25/07/18 202 6
10898 75살에 은퇴하겠네 떼잉 6 Mandarin 25/09/26 202 2
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 현금 6이 되었읍니다. 못 먹 카츠카레 25/05/08 202 2
10389 뭔일이래 1 내알아할게요 25/05/08 202 1
1167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4565 4 카르스 26/01/24 202 3
10672 트럼프 대툥령 일가의 회사가 BTC 옵션 거래에 3억 달러를 투자했다는 블룸 다군 25/07/28 20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