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18 10분동안 지켜본다음 미국테크탑텐이랑 버크셔 etf빼고 다 팔았습니다 원추리 26/03/03 202 3
1017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63424?sid=101 3 swear 25/03/19 202 2
10949 요즘 주식 창을 너무 자주 보는 것 같읍니다. 4 cheerful 25/10/10 202 7
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 2 swear 26/01/28 202 8
10715 미어캣은 또 속았습니다. 내알아할게요 25/08/05 202 2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02 2
9963 돈은 남에게 같기면 이 꼴이 납니다. 5 켈로그김 25/01/08 202 6
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 26/01/05 202 1
11801 경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ㅜㅡㅜ 활활태워라 26/01/31 203 1
11035 현대차, 내 삶의 빛이요, 내 생명의 불꽃. 나의 죄, 나의 영혼. 현-대-차. 세 4 기아트윈스 25/10/22 203 7
12061 이야 이거 뭐냐 낙뎀 크게 줄려고 위로 올리는건가요? 1 Mandarin 26/02/20 203 3
11813 코인 박는중 3 활활태워라 26/02/01 203 1
11819 일단 곰탕 한그릇 5 Omnic 26/02/02 203 2
11056 뭐징 1 에밀 25/10/24 203 5
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 4 무더니 26/01/16 2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