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82 삼전 추매를 한다는걸...삼성카드를 매수해버렸습니다아아아아 4 Evergreen 25/02/19 203 5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03 6
12406 진짜 떨어지면 어떤거 사는게 좋을지 적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6 활활태워라 26/03/09 203 1
11383 https://redtea.kr/stock/9068#36217 moqq 25/12/03 203 1
10107 미장도 마삼 국장도 마삼 코인도. ㅜ 하우두유두 25/02/28 203 2
11388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00508 1 초밥은연어 25/12/03 203 1
11644 뭐 그럴 돈도 없지만 차 일시불 살 돈으로 무이자 할부로 사고 전부 현차에 2 Beemo 26/01/21 203 4
10371 오늘 시장 문 안 여네요 @.@ 쉬익 3 박지운 25/05/01 203 5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03 1
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12/07 203 4
11414 정원오 테마주도 있군요 1 맥주만땅 25/12/10 203 1
10663 역시 제 개인주 보는 안목은... 공돌이 25/07/25 203 1
10664 https://redtea.kr/stock/10633 나루 25/07/26 203 2
11214 https://blog.naver.com/mynameisdj/224068170907? moqq 25/11/07 203 3
11215 그 분이 신탁을 내리심. 2 moqq 25/11/07 203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