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1 급락 열차가 출발합니다 2 Groot 20/10/27 2726 0
13102 급락기념 금융주 가성비 체크 5 기아트윈스 26/05/12 120 5
6699 급락은 좋은 것이다 8 Jack Bogle 22/02/01 3315 2
6580 급여일 2 박지운 22/01/24 2744 2
11617 급전이 필요해 현대차를 2주전에 32만원에 팔고 너무 배아파하고 있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71 2
5688 급한 중국. 5 moqq 21/10/18 2936 0
913 긍정론자 알료사 20/10/17 2720 0
13184 긍정이벤트 = 차익실현 선호 우세 메리메리 26/05/15 75 1
12101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X간아 danielbard 26/02/24 140 5
9149 기가비스 청약결과 3 기아트윈스 23/05/16 2338 0
4222 기관 : 페이크다 이것들아 6 Jack Bogle 21/05/13 3108 1
2639 기관놈들.. 5 알료사 21/01/27 2811 0
743 기관들의 삼전통수 또 반복되네요... 2 공부맨 20/10/08 2671 4
368 기관이 시그널 보내는디유? 4 알료사 20/09/22 2476 1
10477 기관이 이렇게 팔아치우는데 외국인/개인이 다 받아내고 있네요 2 에디아빠 25/06/12 20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