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25 요 며칠 네이버 주식 추천 종목으로 뜨던 놈인데 7 cheerful 25/08/06 203 3
9966 25년은 오늘로 이만 종료하자.. 3 swear 25/01/08 203 9
11513 공금해서 찾아보았읍니다 2 cheerful 26/01/05 203 3
11524 어제 인구신이 말씀하시자 마자 오늘 바로 조정...와 진짜 과학이네 젠장 ㅋ 5 K-이안 브레머 26/01/06 204 2
12037 제가 배아플꺼라고 말씀드렸지유? 3 cheerful 26/02/19 204 8
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이안 브레머 26/01/06 204 2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04 3
10264 주기적으로 소환되어야 하는 짤 3 swear 25/04/07 204 3
10799 아 제발 4 danielbard 25/08/29 204 8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04 5
10310 잘 사용하지 않는 계좌에 킹룡이 22주가 있었읍니다. 켈로그김 25/04/10 204 8
11341 .....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 cheerful 25/11/25 204 1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04 1
10595 뉴스에서 아스팔트가 녹아버렸다는 소식을 접했읍니다. 켈로그김 25/07/07 204 5
10603 왔다 내 연금 풉키풉키 25/07/08 204 1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