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91 기나긴 찐바닥 찾기 여행 1 주식못하는옴닉 22/12/16 2807 1
5207 기니 쿠데타에 알루미늄값 10년 만에 최고 7 다군 21/09/06 2715 0
9336 기다리는 떡락은 오지 않고 1 Beer Inside 23/08/16 2233 3
11802 기록용 활활태워라 26/01/31 202 2
11674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3 육회한분석가 26/01/23 181 2
13646 기분좋게 존2 러닝 조지고 왔는데 계좌가 조져지고 있습니다. 왜 이래... 1 아츠 26/06/10 49 3
4356 기쁘다. 11 케이크 21/05/24 3442 0
3387 기상 6 기아트윈스 21/03/18 2824 1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36 2
1295 기술주 하락하는 와중에... 1 물냉과비냉사이 20/11/11 2787 0
8482 기시감 1 Beer Inside 22/09/30 2940 1
13727 기아 진짜 지랄이 풍년이네 4 whenyouinRome... 26/06/12 99 1
2504 기아차 단타를 할까? 생각했는데 6 The Last of Us 21/01/20 2450 0
3138 기아차 무슨일 있나요? 3 주니파 21/02/26 3165 0
2512 기아차 물린 사람들 탈출기회? 2 토비 21/01/20 29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