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73 테슬라 FSD 영상보니 현기차 쵸비상 같은데 대책이 있는지... 3 초밥은연어 25/12/01 204 3
10862 2 루루얍 25/09/18 204 8
11895 구글 암드 다 나락이네 ㅠ 1 풉키풉키 26/02/05 204 3
10136 앞으로 4년동안 주식 팁: 트럼프가 이딴 트윗 올리면 숏치시면 됩니다. 2 코리몬테아스 25/03/07 204 9
11928 관심을 놓지 말자? 1 맥주만땅 26/02/06 204 2
11713 우끼끼 우끼끼끼 원추리 26/01/27 204 3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204 2
11750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냥 갑자기 불안해지기 시작 7 26/01/29 204 4
11274 오 드디어 2 오쇼 라즈니쉬 25/11/18 205 8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05 6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05 3
11838 징징대려다가 이정도 빠졌다고 징징거리면 양심 없기도 하고;;; 2 하우두유두 26/02/02 205 3
10057 요즘 중국 주식 계속 보게 되는데 2 cheerful 25/02/11 205 5
10583 LIG넥스원 매도 ㅠ 5 에밀 25/07/02 205 7
10328 얼죽미는 또 처음 보네요. :) 2 다군 25/04/13 2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