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47 기아차 시작부터 .. 7 copin 21/02/08 3004 0
2838 기아차 주식의 행방은? 5 케이크 21/02/06 2871 0
5308 기아트윈스의 배대마진 ETF (2) 19 기아트윈스 21/09/16 2767 4
5695 기아트윈스의 배대마진 ETF (3) 16 기아트윈스 21/10/18 3642 3
673 기아트윈스의 홍차넷 ETF? 4 기아트윈스 20/10/06 2483 4
2588 기억이 남아 있을 때 써보는 주식 입문기 - 프롤로그 10 시테 21/01/24 2787 2
2491 기업 찾는 방법 알려주십셔 7 The Last of Us 21/01/19 2647 0
3971 기업분석만 올리는 것 1 lonely INTJ 21/04/28 3012 0
4658 기업은행 알료사 21/06/23 2746 1
6792 기업은행 20 moqq 22/02/10 3624 0
1991 기업의 가치 측정 2 moqq 20/12/24 3348 1
12616 기업의 가치평가에 대한 이야기가 있던데요 그냥 100% 제 의견입니다 5 danielbard 26/03/27 143 5
3159 기업의 부채비율과 나의 레버리지 3 공부맨 21/02/27 2698 0
9113 기여도와 영업이익률 9 기아트윈스 23/04/25 2851 3
684 기여코 올라온 LG화학. 1 Blackmore 20/10/06 276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