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04/21 205 5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205 7
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01/22 205 2
11663 현차로 150만원 수익 봤습니다. 대의선! 2 Beemo 26/01/22 205 5
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03/06 205 8
10903 닥쳐 ㅠㅠ 5 기아트윈스 25/09/29 205 8
12447 [그 동안 있었던일] 2 육회한분석가 26/03/12 205 6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05 5
11713 우끼끼 우끼끼끼 원추리 26/01/27 205 3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05 1
104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06/04 205 11
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 3 에디아빠 25/06/05 205 2
11991 한금지는 지난 4분기 실적을 약간 조졌습니다. 채권에서 개발렸다는 소문을 2 기아트윈스 26/02/11 205 4
11241 천문학적 단위라고 해야할지 켈로그김 25/11/11 205 4
11754 국장에 고질병이 나왔습니다. 아무리 좋은 이벤트가 나와도 이벤트가 종료 3 육회한분석가 26/01/29 20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