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113 기여도와 영업이익률 9 기아트윈스 23/04/25 2852 3
684 기여코 올라온 LG화학. 1 Blackmore 20/10/06 2768 4
9462 기웃기웃 1 박지운 23/11/27 2304 0
441 기자가 LG화학 주주 3 OshiN 20/09/23 2860 4
5705 기재부 "디파이 이자수익 25% 원천징수 계획" 3 lonely INTJ 21/10/19 2693 0
2481 기재부 "시중자금이 주식시장에 안정적으로 유입되도록 유도" 9 다군 21/01/19 3420 2
5355 기재부·산업부 '동상이몽'… 4분기 전기요금, 8년 만에 전격 인상? 2 다군 21/09/22 2644 0
6999 기존 식량 4 알료사 22/03/07 3448 0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8 8
7291 기준금리 1.25→1.50% 또 인상…4%대 인플레 '불 끄기'(종합2보) 14 다군 22/04/14 2813 0
4816 기준금리 동결.. 2 알료사 21/07/15 2964 0
13213 기회 아닙니까? 2 풉키풉키 26/05/18 81 5
3322 기회.. 2 moqq 21/03/12 3178 0
9758 기회가 왔다 8 기아트윈스 24/09/02 2118 2
12713 기회를 주면 좀 튀지…주식 이름도 물린이구만.. 1 swear 26/04/05 11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