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99 일단 신탁은 내려졌읍니다. 4 Darwin4078 26/01/02 205 8
10995 코스피 떡상 단점: 2 기아트윈스 25/10/16 205 5
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25/11/19 206 3
10548 폭락이 왔으면 좋겠는데 폭락이 안 옵니다.. 2 구밀복검 25/06/25 206 7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06 2
11582 4700!!! 1 풉키풉키 26/01/14 206 1
11330 2분의1 확률인데 이걸 못찍네... Darwin4078 25/11/21 206 4
10307 이제 다음 페이즈는 트럼프가 콩으로 메주 쑨다 해도 아무도 안 믿다가 모 25/04/10 206 7
10057 요즘 중국 주식 계속 보게 되는데 2 cheerful 25/02/11 206 5
10318 미국이 정말정말 이상합니다. 왜 그러는거죠? ㅋ 1 가이브러시 25/04/11 206 5
10336 따서 갚으면 되잖아!! 2 swear 25/04/16 206 4
10085 삼전은 올해 본전 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2/20 206 3
11906 일합시다!! 2 cheerful 26/02/05 206 2
10372 코리안 증권주들 [기세가] 너무 좋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06 8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06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