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93 바이오테크주의 무서움. 2 다군 25/09/25 206 1
10908 코인원 압수수색... 2 맥주만땅 25/09/30 206 4
11932 이정도면 꽤 떨어진거 같아서 달러 단기채 일부 매도하고 국장에 추가 투입 육회한분석가 26/02/06 206 4
11167 돔황챠...?? Groot 25/11/05 206 1
11682 코스닥 개웃기네 소셜포비아 26/01/26 206 3
10660 내일 제 월급 날인데 느낌상 오늘 지수 상승하지 않을지... 1 초밥은연어 25/07/24 206 4
10162 미친주식이 있다.... 2 cheerful 25/03/17 206 6
12469 미국 금리 상승이 심상치 않습니다. 7 육회한분석가 26/03/16 206 3
10167 https://www.yna.co.kr/view/AKR20250319005100098?input=1195m 6 문샤넬남편 25/03/19 206 2
10935 올해 코스피가 48프로 올랐읍니다. 아마 연휴 끝나면 더 오를 거 같구요. 나 2 기아트윈스 25/10/06 206 6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06 3
1070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230366?sid=100 카르스 25/08/01 206 9
10461 Palantir is nuts. When’s the crash? 다군 25/06/08 206 0
11487 결산해볼까 했지만 의미가 없을 듯.. moqq 25/12/31 206 7
10468 501층에서 카카오 조금 샀읍니다. 마키아토 25/06/09 20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