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58 추천 받슴미당... 9 박지운 25/01/06 206 2
10482 BYD 주식을 살까하고 찾아보았더니, 액분 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 구찌에 4 맥주만땅 25/06/13 206 5
12018 한국항공우주 160200에 팔았는데... 활활태워라 26/02/13 206 2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206 9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7 3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7 0
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02/19 207 2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07 3
12058 https://redtea.kr/stock/11108 4 하우두유두 26/02/20 207 5
10780 버핏? 드라켄 밀러? 5 danielbard 25/08/22 207 8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207 0
10534 한전 탈출했는데 1000원 더 올랐네요. 소액이긴 한데 아깝.. 1 눈팅중 25/06/24 207 4
10023 큰거 오나? 4 맥주만땅 25/02/03 207 1
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 2 moqq 25/04/08 207 3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