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58
추천 받슴미당...
9
박지운
25/01/06
206
2
10482
BYD 주식을 살까하고 찾아보았더니, 액분 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한 구찌에
4
맥주만땅
25/06/13
206
5
12018
한국항공우주 160200에 팔았는데...
활활태워라
26/02/13
206
2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206
9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7
3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7
0
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02/19
207
2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07
3
12058
https://redtea.kr/stock/11108
4
하우두유두
26/02/20
207
5
10780
버핏? 드라켄 밀러?
5
danielbard
25/08/22
207
8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207
0
10534
한전 탈출했는데 1000원 더 올랐네요. 소액이긴 한데 아깝..
1
눈팅중
25/06/24
207
4
10023
큰거 오나?
4
맥주만땅
25/02/03
207
1
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
2
moqq
25/04/08
207
3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7
5
목록
이전
1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