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27 껄.. moqq 22/10/11 2980 0
11267 껄... 팔 껄...!! 기아트윈스 25/11/14 168 1
840 껄껄 애플이 간만에 제 평단 근처까지 왔네요.... 3 언년이 20/10/13 2832 4
9243 껄무새. 2 moqq 23/07/05 2376 0
12409 꼬레안들이 하루종일 스마트폰 MTS 켜놓고 정규장도 모자라 NXT 로 하루 종일 3 cheerful 26/03/10 139 1
13117 꼬루 ㅠㅠ 1 cheerful 26/05/12 71 2
457 꼬르르르르르르륵 1 존보글 20/09/24 2959 2
9614 꼬맹이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네요. 12 덜커덩 24/03/24 2763 3
3237 꼬북좌에게 꼬북칩 조공하려는 오리온 직원 1 swear 21/03/08 2405 1
6521 2 알료사 22/01/19 2756 2
4246 꼭 보시면 좋을/..? 홍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 lonely INTJ 21/05/15 3195 1
662 꼭 한주보낸것들이 이렇게 잘하더라 6 산세베리아 20/10/05 2609 6
8913 꼭 화를 내야 2 기아트윈스 23/02/02 3277 2
745 꼴머그룹 올킬 16 기아트윈스 20/10/08 2805 0
13359 꼴에 분산 한다고 반도체/전력 으로 나눠서 매수했는데 몰빵 했으면 큰일 2 유니브로 26/05/27 8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