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74 저스티스 굳 형님....! 3 기아트윈스 26/01/13 207 6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07 2
11329 회사 게시판에 무리한 투자로 실패했을 때 마음 다스리는 글 올라옴 ㅋㅋ 1 쮸물 25/11/21 207 5
10576 이쯤되니 그대로 앉아있어야할지 조금이라도 내려야할지 고민되는군요 2 JUFAFA 25/07/01 207 5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07 1
10580 가치투자한답시고 원익을 산게 몇년전인데 만날 -30~40 찍히던 놈이 몇달만 배바지 25/07/01 207 3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07 0
10587 상법개정안 반대하거나 기권하신 분들 잘 알겠읍니다. 1 기아트윈스 25/07/03 207 8
10333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월급 나왔을 때 내려가있으면 더 사는 거고 올라가 1 카츠카레 25/04/15 207 2
10078 https://www.google.com/amp/s/www.chosun.com/economy/money/2025/02/16/4MVXKERCMJATTP4RSQYVGPYEUE/%3fo 1 광기잇 25/02/19 207 5
1060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07/08 207 2
1216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6/02/26/M4BSXDQIOZHXDGDDKAYCKXKFCU/ 활활태워라 26/02/26 207 3
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02/05 207 5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07 8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0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