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1 200910 종목 잡설 - Prologis(PLD) 1 존보글 20/09/10 3581 0
1175 이 짤이 머릿속에서 떠나가지를 않네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2 3254 0
1431 비트코인은 전 고점을 향하는데 6 Romantic Flight 20/11/20 2804 0
1943 미 재무부, 가상화폐 규정 강화…이유로 '북한 제재회피' 언급 3 다군 20/12/22 3120 0
2199 삼양식품? 3 moqq 21/01/06 2289 0
2711 도지코인 급등 이유 2 swear 21/01/29 2393 0
2967 주린이 질문입니다. 6 The Last of Us 21/02/16 2329 0
3223 피터 린치의 조언 1 맥주만땅 21/03/06 3059 0
3479 코인 이야기를 하면 조정이 ㅠㅠ 2 그저그런 21/03/23 3288 0
3735 자본시장硏 "지난해 신규 개인투자자 3명 중 2명 손실" 9 다군 21/04/13 3271 0
3991 업무개시상태를 확인...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9 4953 0
4503 이준석 테마주 8 주식하는 제로스 21/06/04 3328 0
4759 이슬비가 주작 인증 했다던데 저는 진짜 공개해 봅니다. 반대로만 하면 돈 버실 지도 보이차 21/07/06 2703 0
5015 한화시스템 가즈아 9 copin 21/08/12 3134 0
5271 이이야아아아 ㅋㅋ 1 에스트 21/09/13 280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