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07 3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07 6
10178 받아랏 유증빔 5 하우두유두 25/03/21 207 3
10950 오늘 일하기 싫어서 빈둥대는 김에 오늘 시황 관련된 재밌는 얘기가 있어서 2 육회한분석가 25/10/10 207 10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07 4
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03/28 207 2
10981 https://www.yna.co.kr/view/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10/15 207 4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07 6
12033 오늘은 조지 워싱턴 데이라 쉽니다 2 맥주만땅 26/02/16 208 4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08 2
11805 금하고 은은 왜 떨어진걸까요? 4 딸기아빠 26/01/31 208 3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08 4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08 2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08 7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