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12 꿈과 희망만 있다가 그게 희미해지면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806 0
856 꿈보다 해몽?! 6 다군 20/10/14 2709 2
4556 꿈에서 스타벅스가 10배 올랐네요 ㅡㅡ 6 아침커피 21/06/09 2585 1
4433 꿈을 하나 꿨습니다 -_-;; 19 활활태워라 21/05/30 4602 3
8458 1 알료사 22/09/28 2847 0
3519 끝나지 않은 '게임스톱 전쟁'..34% 폭락 하루만에 53% 폭등 1 맥주만땅 21/03/26 3059 0
13044 끝이 언제일지는 누구도 모르니 1 원추리 26/05/11 71 4
11170 끼야아아악 기아트윈스 25/11/05 164 1
10029 나 ㅅㄲ는 왜 카카오가 아니라 네이버를 샀단 말인가.... 5 cheerful 25/02/03 202 1
9063 나 너무 무서워…! 15 Mariage Frères 23/04/04 3238 0
5516 나 무서워 2 이담아담 21/10/05 2870 0
5522 나 무서워!!! 化神 21/10/05 2712 3
1264 나 믿을거야 화이자 믿을거야. 7 아츠 20/11/09 3391 0
2155 나 믿을거야! 이더리움 믿을거야!!! 그저그런 21/01/04 2694 0
7026 나 산다 원유 인버스 4 광기잇 22/03/09 31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