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07 ㅋㅋㅋ 2 danielbard 26/02/24 208 5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08 1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08 5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08 3
11392 이제 피크를 찍었나봐요 3 하우두유두 25/12/04 208 2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08 1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08 8
11420 https://x.com/tamsa00700/status/1999698351940600175?s=20 2 구밀복검 25/12/13 208 2
12455 현재 국내 증시는 매수 대기 중이었던 자금이 워낙 많아서 주가 방어가 되 1 육회한분석가 26/03/13 208 4
10164 테멘 맥주만땅 25/03/17 208 12
11716 'TACO' Omnic 26/01/27 208 5
11974 쿠팡에 대한 정부 브리핑 발표 이후 이마트 12만원 돌파. 활활태워라 26/02/10 208 1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08 4
12004 https://www.hani.co.kr/arti/economy/finance/1244697.html 1 moqq 26/02/12 208 4
10981 https://www.yna.co.kr/view/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10/15 20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