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36 나 오늘 아무 생각없이 하이브를 샀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3 117 2
2157 나 이외의 신을 섬기지 말라 가냥 21/01/04 2426 1
12818 나날이 늙어가고 있는 제 반려주들입니다. 14 26/04/16 160 14
522 나녹스, 니콜라 기사 두 개 14 기아트윈스 20/09/27 3349 0
777 나는 맞을까 틀릴까 14 Wolf 20/10/10 2523 2
3499 나는 모른다는 것을 알았다 존보글 21/03/24 3334 2
9577 나는 바보입니다. 3 Yossi 24/02/28 2392 0
5838 나는 부우자가 될거야~ 9 moqq 21/10/29 2436 2
10424 나는 안죽어 2 danielbard 25/05/22 243 7
13517 나는 오늘도 하이브를 산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05 55 4
7378 나는 옴닉이다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719 0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200 1
12903 나는 왜 더 사지 아니하였는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을까? 원추리 26/04/28 62 2
688 나는 왜 이 바닥에 들어왔는가? 2 Blackmore 20/10/06 2781 3
11445 나는 왜 하닉을 믿지 못하고 또 정찰병만 보냈나 1 소셜포비아 25/12/22 17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